서버 정보
델 서버 및 델 컴퓨터 전화 AS 연락처
URECA
2009. 8. 17. 11:11
전화 기술 지원
저희 콜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기술지원 엔지니어가 서비스 태그를 통하여 고객님의 기본 정보를 확인 한 후 전화상으로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정확하게 안내해드립니다.
가급적 사용하시는 시스템 옆 쪽에서 시스템의 서비스 태그를 확인하신 후 기술 지원 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원활하게 고객님의 문제 해결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전화를 통한 기술 지원 연락 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용컴퓨터 : Inspiron, Studio, Dimension 제품
080-200-3800
- 기업용컴퓨터 : Latitude, Optiplex, Vostro, Workstation, Server, Storage 제품
080-854-0066
- XPS 컴퓨터 : XPS 노트북 및 데스크톱 제품
080-999-0283
서비스 태그 및 모니터 PPID 위치 확인
데스크톱은 본체 뒷면 또는 윗면, 노트북은 노트북 바닥에 흰색 바코드가 있으며 영문과 숫자의 조합으로 된 7자리 번호의 서비스 태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1A2B3C4 )
모니터 PPID (시리얼번호)는 모니터 뒷면아래 부분에 적혀 있으며 영문과 숫자의 조합으로 된 20자리 일련번호입니다. (예를 들어 CN-0A1234-BC567-8DF-90GH )
정확한 위치는 아래 안내그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태그를 확인하기 어려울 경우내 서비스 태그 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