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성공 공식
URECA
2008. 3. 11. 22:53
이메일 마케팅 발송 후 통계 측정 데이터로 봤을 때 개봉률이나 방문률이 높은 경우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1. 이메일 제목 50 글자 이하로 정했을 때 가장 반응률이 높다.
2. 본문안에 링크가 25개 이상 일 경우 방문 확률이 높다.
3. 메일을 읽는 사람과 관련성이 있는 정보의 메일일 경우 개봉확률이 높다.(타겟팅 세분화)
4. 정보가 있는 메일일수록 반응률이 높다.(80% 정보 제공/ 20% 홍보 내용)
5. 제목에 고객의 이름이 있으면 개봉확률이 높다.(ex-OOO님 XXX대한 정보입니다.)
1. 이메일 제목 50 글자 이하로 정했을 때 가장 반응률이 높다.
2. 본문안에 링크가 25개 이상 일 경우 방문 확률이 높다.
3. 메일을 읽는 사람과 관련성이 있는 정보의 메일일 경우 개봉확률이 높다.(타겟팅 세분화)
4. 정보가 있는 메일일수록 반응률이 높다.(80% 정보 제공/ 20% 홍보 내용)
5. 제목에 고객의 이름이 있으면 개봉확률이 높다.(ex-OOO님 XXX대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