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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버 정보

HP 서버 AS센터 접수 및 장애 대처방법

HP서비스 센터 연락처



전화 후 1번을 누르면 서버쪽 AS상담원과 연결됩니다.

10시 부터는 거의 담당 엔지니어가 통화중이라 전화번호를 남기면 30분 이내로 연락이 옵니다.

담당엔지니어와 통화를 하면 시리얼번호(S/N)를 물어보는데 미리 적어놓았다가 알려주면 됩니다.



 
02-3270-0911


전화 후 1번을 누르면 서버쪽 AS상담원과 연결됩니다.

10시 부터는 거의 담당 엔지니어가 통화중이라 전화번호를 남기면 30분 이내로 연락이 옵니다.

담당엔지니어와 통화를 하면 시리얼번호(S/N)를 물어보는데 미리 적어놓았다가 알려주면 됩니다.

별도의 기술지원 패키지를 구입하지 않았다면, 다음날 AS 담당자가 방문하는 것으로 예약을 잡아줍니다.

HP 서비스센터와 통화가 끝난 다음 약 1~2시간 이내에 AS외주업체쪽에서 전화가 와서 다음날 몇시에 방문할 것인가를 확인하게 되면, 이때 정확한 방문시간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다음날 방문할때는 HP AS 상담원에게 알려준 증상과 관련된 부품을 가져오게 되는데, 이걸로 수리하지 못할 경우 증상을 확인 후 다음날 다른 부품을 가져와 교체해 주게 됩니다.

하드디스크 고장이 아니라면 미리 동일 사양의 서버를 준비해 놓으면 하드디스크만 교체해서 바로 정상 작동시킬 수도 있습니다. 대개 브랜드서버 취급 서버호스팅 업체의 경우 동일 사양의 장비의 재고가 있으므로 AS를 한다 할지라도 장애시간을 최소화 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