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안

효과적인 DDoS 방어를 위한 장비 트러스가드(TrusGuard)

단순히 제품만으로 DDoS 공격을 방어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 제품과 서비스가 결합된 종합적인 대응으로 한 차원 높은 보안 대책을 세워야 한다.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형태의 DDoS 공격 전용 방어 장비 트러스가드 DPX(AhnLab TrusGuard DPX) 제품군을 출시

트러스가드가 타 장비와 다른점은?

1. 소스(Source) IP의 트래픽 양을 기준으로 방어하는 기존 제품이 다량의 트래픽을 유발하는 정상 IP까지 차단하는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오탐이 극히 적다.

2. 발생 중인 DDoS 공격을 차단할 수 있도록 PC에서 탐지된 DDoS 공격 정보와 트러스가드 DPX의 DDoS 공격 탐지/차단 기능이 연동된다. 이로써 PC에서 DDoS 공격을 유발하는 악성코드를 제거하여 네트워크 게이트웨이뿐 아니라 PC에서도 DDoS 공격을 효과적으로 탐지/차단할 수 있다.

3. 제품의 성능은 클라우드 컴퓨팅 개념의 보안 기술이 활용돼 한층 정교하게 다양한 신종 DDoS 공격 및 관련 악성코드를 차단할 수 있다

4. 장비만으로 DDoS공격을 대응하기는 부족하다. 통합적인 서비스가 필요하다. 트러스가드 DPX와 동시에 출시한 서비스에는 DDoS 사전 컨설팅 서비스, DDoS 모의 공격 대응 훈련 서비스, DDoS 보안관제 서비스가 있다.(트러스가드 DPX 연계 서비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트러스가드 DPX 연계 서비스

-DDoS 사전 컨설팅 서비스 : 고객의 환경과 요구 사항에 따라 DDoS 제품 구축 전 운영 프로세스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서비스.
-DDoS 모의 공격 대응 훈련 서비스 : 정기적으로 DDoS 공격 대응 운영 프로세스를 점검해주는 서비스.
-DDoS 보안관제 서비스 : 24시간 365일 DDoS 제품의 운영을 원격 또는 파견 관제해주는 아웃소싱 서비스



http://www.gabia.com

  • gagamel 2010.03.02 02:11

    소스(Source) IP의 트래픽 양을 기준으로 방어하는 기존 제품이 다량의 트래픽을 유발하는 정상 IP까지 차단하는 문제를 획기적으로 개선해 오탐이 극히 적다.

    어느 정도의 트랙픽까지 버텨주는지..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