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호스팅

오픈마켓 관리를 한번에... 다나와 프리마켓 서비스 실시

오픈마켓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거나 혹은 판매 계획이 있는 사업주를 위한 서비스가 등장했다.

컴퓨터 용품이 아닌 판매자는 이세븐웍스의 메가셀러(www.megaseller.co.kr)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메가셀러는 초기에 무료로 제공되고 계정 및 상품등록수가 늘어나면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이다.

메가셀러는 각 오픈마켓 별로 상품 등록 형태를 분석함으로써 오픈마켓에 판매하기 원하는 상품을 한번만 등록해 주면 한 곳에서 가격을 수정하고, 정산 처리나 고객 질문에 대한 답변까지 간단하게 끝낼 수 있는 솔루션. 불편한 상품 등록과 가격 수정, 재고 관리 등이 한번에 이루어지기 때문에 오픈마켓 별로 관리시 발생되는 시간과 인건비 상승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 준다.


<> 전자상가의 한 부품 업체 실적 : 오픈마켓 4곳을 관리하여 추가 매출을 올린 사례

또한 메가셀러 솔루션 이용외 다나와에서 제공하는 프리마켓을 사용시 다나와에서 자체 제작된 상품 정보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는 등 저작권 문제로 고민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판매자는 판매에만 전념할 수 있다.

다나와는 신규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3개월 동안 무료로 '프리마켓' 서비스를 제공하여 매출 추이를 분석하고 유료로 전환할 수 있도록 편의를 도울 예정이며, 판매 사업자가 원할 경우 관리 방법과 매출 향상을 위한 노하우를 제공하는 1:1 교육도 받을 수 있도록 계획 중이다.

다나와 프리마켓 서비스 담당자는 적은 비용으로 30% 이상의 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고 밝히며, 지속적으로 대형 오픈마켓과 협력하여 프리마켓 서비스 사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탹을 제공하고자 협의 중에 있다고 언급했다.



http://www.megasell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