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버 정보

델 서버 및 델 컴퓨터 전화 AS 연락처

전화 기술 지원

저희 콜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기술지원 엔지니어가 서비스 태그를 통하여 고객님의 기본 정보를 확인 전화상으로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정확하게 안내해드립니다.

 

가급적 사용하시는 시스템 쪽에서 시스템의 서비스 태그를 확인하신 기술 지원 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보다 신속하고 원활하게 고객님의 문제 해결을 도와드릴 있습니다.

 

전화를 통한 기술 지원 연락 방법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용컴퓨터 : Inspiron, Studio, Dimension 제품
080-200-3800


- 기업용컴퓨터
: Latitude, Optiplex, Vostro, Workstation, Server, Storage 제품
080-854-0066


- XPS
컴퓨터 : XPS 노트북 데스크톱 제품
080-999-0283

 

 

서비스 태그 모니터 PPID 위치 확인

데스크톱은 본체 뒷면 또는 윗면, 노트북은 노트북 바닥에 흰색 바코드가 있으며 영문과 숫자의 조합으로 7자리 번호의 서비스 태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1A2B3C4 )

 

모니터 PPID (시리얼번호) 모니터 뒷면아래 부분에 적혀 있으며 영문과 숫자의 조합으로 20자리 일련번호입니다. (예를 들어 CN-0A1234-BC567-8DF-90GH )

 

정확한 위치는 아래 안내그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태그를 확인하기 어려울 경우 서비스 태그 번호 찾기 통해 확인하실 있습니다.